게임 및 공식 카페에 숨겨진 쿠폰 찾아 입력 시 고급 아이템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2D 몬스터 RPG ‘몬몬몬 for Kakao(이하 몬몬몬)’에서 모든 이용자들에게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는 ‘으리으리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6월 4일까지 ‘몬몬몬’ 게임과 공식 카페에 숨겨진 쿠폰을 찾아 게임 내에 입력하면 ‘보석(게임재화)’ 100개와 높은 등급의 ‘큐몬(몬스터)’을 얻을 수 있는 ‘빨간 큐브’ 등 3만 원 상당의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쿠폰은 몬몬몬 공식 카페(cafe.naver.com/gamehimon)와 인기 온라인게임 서든어택(sa.nexon.com), 바람의나라(baram.nexon.com), 테일즈위버(tales.nexon.com) 홈페이지 및 넥슨플레이의 ‘플레이락’과 넥슨지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exonGT.Co.Ltd)에서도 찾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가 보유한 ‘큐몬’을 더욱 강력하게 키울 수 있는 ‘강화’와 ‘초월’ 확률을 높여주는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몬몬몬 개발사 넥슨지티㈜ 박재민 실장은 “지난 연말 출시 후 최근 업데이트를진행한 ‘더 다크니스’까지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이용자들을 위해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국내 인기에 힘입어 올해 글로벌 론칭도 순조롭게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