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사업 전력과 새로워진 제품 로드맵 발표

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 http://www.acronis.co.kr/)는 오늘, 2013년 비즈니스 성과와 2014년 전략을 공유하고, 새로워진 제품 로드맵을 발표했다.

 

아크로니스코리아의 ‘2014 파트너 데이’ 행사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여의도 렉싱턴 호텔 그랜드스테이션에서 총판 및 파트너 관계자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아크로니스코리아 관계자뿐 아니라, 로버트 양(Robert Yang) 아크로니스 APAC(아시아태평양) 부사장이 방한하여 지난 해 비즈니스 성과와 올해 한국 시장에 대한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아크로니스는 최근 다양한 IT 운영환경의 확산과 함께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에 대한 안전한 관리와 활용을 고민하는 모든 규모의 기업에게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국내 기업 및 기관들의 시스템 관리 현 주소를 통찰하고, 모든 업무용 OS를 아우르는 통합 플랫폼을 위한 아크로니스만의 기술과 전략을 소개했다.

 

로버트 양 부사장은 아크로니스의 새로운 로고와 브랜딩 전략을 소개하며 글로벌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한국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강조하며 “한국 시장도 기업의 IT 인프라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과 안정적인 보안 액세스에 대한 필요와 관심도 그 어느 때보다 높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아크로니스가 이번 파트너 행사에서 공개한 새로운 제품 로드맵은 아크로니스의 혁신적인 시스템 및 데이터 보호 기술인 ‘애니데이터 기술(AnyData Technology)을 기반으로 모든 플랫폼(실제∙가상환경)과 모든 시스템(윈도우∙리눅스, VMware∙Hyper-V∙Redhat∙Citrix∙Oracle∙Parallels), 모든 MS 애플리케이션(Exchange∙SQL∙Sharepoint∙Active Directory)을 지원하는 차세대 시스템 및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다.

 

애니데이터 기술이 적용된 아크로니스의 새로운 제품 로드맵은 복잡한 IT인프라 운영 환경을 통합적으로 지원해 다양한 환경의 시스템 및 데이터를 손쉽게 보호하고 업무 부하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성능이 한층 강화되었지만, 보다 민첩하고 간단한 사용 방법을 유지한다.

 

아크로니스는 백업 제품의 리네이밍(Renaming)과 총 제품 및 가격 리스트를 단순화를 통해 사용자의 복잡함은 감소시키고, 가격 정책 또한 현재의 시장 상황에 맞도록 책정하여 제품의 경쟁력 있는 시장 가격을 형성한다는 전략을 밝혔다.

 

아크로니스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많은 기업들이 이제는 데이터 보안 그 자체에 머무르지 않고, 근본적인 시스템 보호와 IT 인프라들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주목하기 시작했다”고 말하며, “이번 파트너 행사를 통해 아크로니스의 애니데이터(AnyData) 기술 기반의 강화된 제품 로드맵을 소개함으로써, 파트너와 함께 변화하는 국내 IT 시장의 이슈를 해결해나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