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5월 20일까지 공개모집...6개월 이후 정직원 전환 여부 결정

스마일게이트 홀딩스(대표 권혁빈)를 포함한 스마일게이트 관계사들이 9일부터 시작해 5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계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을 한다고 전했다.

지원 자격은 5학기 이상의 재학생 및 기 졸업자로 △기술기반R&D △기술전략 △신사업기획 △투자사업 △글로벌IP사업전략 △사업PM △사업전략 △정보보안 △정보운영(DATA분석) △인사 △회계 △사회공헌 총 12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전형방법은 스마일게이트 기업 홈페이지(http://www.smilegate.com)를 통해 지원서 접수 이후 서류전형, 실무 면접이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인원은 두 달간 해당 부서 내 인턴 기간을 거치게 된다. 이후 6월 30일부터 8월 22일까지 약 2개월간의 인턴 근무 후 임원 면접을 통해 정규직 전환여부가 결정이 된다.

이번 하계 인턴십 합격자는 6월 중순 내 개별 통보되며, 임원면접(최종면접) 합격자는 하반기 공채 인원과 함께 2014년 말 입사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인사담당자는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 준비생들에게 글로벌 마인드와 리더십을 경험하고 필수적인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며,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2014 스마일게이트 하계 인턴십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smile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