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T스토어 오픈, 6주 걸쳐, 경품 이벤트도 풍성

▲ 모바일버스가 T스토어를 통해 미국의 유명 소셜네트워크게임사인 글루의 게임 6종을 독점 출시한다.
[게임톡] 모바일게임사 모바일버스에 미국 소셜네트워크 게임의 명가 글루(Glu)사의 게임 시리즈가 승차한다.

모바일버스는 26일 오픈된 ‘건브로스’ 게임을 시작으로 6주에 걸쳐 글루사의 게임을 출시한다. 미국 글루사는 세계 굴지의 모바일게임 업체로, ‘건브로스’ ‘버그빌리지’ 등 내놓는 게임들마다 글로벌 앱스토어에서 1위를 차지한 글로벌 유명 게임사다.

이번에 출시하는 글루사의 소셜 네트워크 게임 시리즈는 ‘건브로스’, ‘컨트렉트 킬러’, ‘버그 빌리지’, ‘빅타임 갱스터’, ‘디어헌터 챌린지’, ‘반지의 제왕’ 등 6종의 게임이다.

이성수 모바일버스 대표는 “이번에 글루의 인기게임들을 T스토어에 독점 공급하는 것을 시작으로, 그 동안 해외 유명 게임을 서비스한 노하우를 살려 해외 여러 개발사의 인기 게임들을 SKT와 함께 T스토어를 통해 지속적으로 서비스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모바일버스는 SKT의 T스토어에 독점 출시를 기념하여 갤럭시S3, 갤럭시노트를 상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6주에 걸쳐 출시되는 미국 글루사의 게임을 다운받고 부분유료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게임당 한 명에게 갤럭시노트 1대, 전체 중 1명에게 갤럭시S3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갤럭시S3는 출시 후 배송)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