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접속만 해도 게임 아이템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무협 RPG '신기행 for Kakao'과 '신기행'이 금일(8일) 어버이날을 감사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협 RPG에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귀여움을 더한 '신기행'은 금일(8일) 단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임 유저에게 찬연보답패키지 등의 아이템을 증정하며, 오는 11일(일)까지 게임 아이템인 '붉은 장미 시리즈'를 구매 시 보너스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하루 동안 게임 내 '세계창'에서 "부모님 사랑합니다"를 외치는 유저 중 10명을 추첨하여 200금화카드 및 찬연보답패키지 등을 증정한다.

'신기행'은 강렬하고 차별화된 전투 콘텐츠와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스킬 이펙트 뿐만 아니라 전에 없던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일반적인 무협 RPG 게임과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신기행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는 많은 유저 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벤트와 함께 게임을 더욱더 재미있게 즐기시고 많은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어버이날 감사 이벤트는 '신기행', '신기행 for Kakao'의 전체서버에서 진행되며 '신기행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올레마켓, IOS, 네이버 앱스토어, U+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