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마신’ 습격 이벤트 발생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작 RPG ‘체인크로니클’에서 첫 마신 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전했다.

5월 8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마신 레이드’는 국내 체인크로니클에선 처음 선보이는 콘텐츠로,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마신이 습격해 오며, 이를 처치할 경우 SSR 등급의 마신 ‘카타리스’ 캐릭터를 비롯해 ‘포츈링’과 ‘정령석’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마신을 처치 할수록 마신의 레벨은 상승하며, 자신이 실패할 경우 친구와 함께 격퇴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마신을 처치하면 ‘마신 코인’이 주어지며, 이를 이용해 ‘마신 뽑기’에서 포츈링과 스테미너 열매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기존 일본 버전과 달리 첫 번째 마신임에도 불구하고 ‘확정 보상’을 지급한다. 50레벨의 카타리스 처치 시 ‘SSR 무기’를 제공하고 60레벨과 80레벨 처치 시 ‘마신 카타리스’ 캐릭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체인크로니클’의 메인 시나리오 7장이 업데이트된다. 해당 시나리오에서는 ‘불꽃의 아홉 영토’ 지역에서 펼쳐지는 흥미로운 모험담이 담겨 있다.

‘불꽃의 아홉 영토’ 지역 공개에 따라, ‘공주 검호 요시노’와 ‘불꽃의 검사 소냐’ 등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며, 이를 기념해 5월 8일부터 15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의 등장 확률이 대폭 증가하는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끝으로, 같은 기간 동안 ‘기사단 퀘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퀘스트에서는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포춘링과 성장의 아르카나 등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고 주말에 추가되는 긴급 퀘스트를 통해 SSR 등급의 무기인 ‘어쌔신 블레이드’가 주어진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