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 참가자 전원에게 2만 캐시 지원부터 이벤트 통해 푸짐한 선물 증정

전세계 3천만 게이머들을 열광시킨 액션RPG 대작 '무극(無極)'이 오늘(8일) 오후 2시부터 10일 자정까지 3일간의 CBT(Closed Beta Test)에 돌입한다.
국내 서비스사인 개념포털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무극'의 서비스를 위해 지난 3월말 게임전문가들이 참여한 가운데 게임의 안정성, 게임성, 밸런스 등 주요 요소를 집중적으로 테스트해 완성도를 높이 평가 받은 바 있다.
또한, 다음, 네이버, 엠게임, 네오위즈게임즈의 대형 포털 4사와 동시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등 게이머들을 위해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의성을 증진시키는 노력을 아끼지 않아왔다. 마케팅 적으로도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를 홍보대사로 앞세워 메이킹필름과 화보 제작 등 공격적 행보를 이어가며 분위기 몰이를 계속하고 있다.
'무극'은 한단고기, 봉신연의, 수호지, 금병매 등 동양의 고전을 중심으로 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선계와 마계의 대립과 인간의 본성을 주제로 한 웹게임이다. 최상의 그래픽과 사운드를 기반으로 개성 있는 주인공 캐릭터와 다양한 영웅을 조합해 전투와 전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2040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에 집중한 것과 무겁지 않으면서도 RPG와 액션을 잘 조합하여 글로벌 흥행을 이루고 있는 작품이다.
간드로메다 진영관 PM은 "드디어 무극을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무극은 판권 확보 전부터 개발사와의 긴밀한 협의를 계속하며 국내 게이머 취향을 맞추는 작업을 계속해왔다. 그 동안 보아온 게임성과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노력이 더해져 업계에 새로운 바람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시작되는 무극의 CBT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무극'은 CBT와 동시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2만 캐시를 제공하여 시원한 플레이를 지원한다. 무극 블로그에 후기를 남긴 게이머들에겐 문화상품권과 게임머니가 주어지고, 후지이 미나의 '무극' 메이킹필름을 페이스북 등에 전파해도 문화상품권과 게임머니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액션 RPG 대작 '무극'의 CBT와 게임소개,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