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 온라인 모델 넥센 베트걸 이효주의 과감한 오픈 응원

게임코러스(www.gamechorus.com)는 3D 웹전략 게임인 천하온라인의 CBT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5월 9일(금) 오후 2시에 다음커뮤니케이션과 동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천하온라인’은 Unity3D 로 개발되어, 기존 웹 전략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생동감 및 사실성을 느낄 수 있는 최신 3D 실시간 웹전략 게임으로 지난 CBT를 통해서, 안정성과 콘텐츠에 대한 검증을 마쳤고, 전략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분들로부터 게임의 완성도와 신선함을 인정받았다.

CBT 동안 초반 생소한 게임 플레이에 유저들이 다소 놀란 분위기였지만, 점차 유저간 도움 및 전략을 만들면서, 상당한 몰입감과 짜릿함을 게임내에서 느낄 수 있었다. CBT 이후 초기화가 됨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전술로 게임 내 4개의 진영을 대부분 점령했고, 10명의 영웅을 모두 모집한 유저도 있었다. 또한 사실감이 뛰어난 국가전, 인던 등이 기존 웹게임과 차별성이 있다고 하였다.

‘천하온라인’의 OBT 를 기념해서, 다음커뮤니케이션과 함께 다양한 경품 등, 풍성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더불어 홍보모델인 넥센 베트걸 이효주의 ‘천하온라인’을 위한 모든 홍보 이미지도 천하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코러스의 정주영 팀장은 웹게임의 새로운 장르인 ‘천하 온라인’의 CBT에서 보내준 고객분들의 관심에 조금이라도 보답코자, 정식 서비스 오픈부터는 더욱 더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과, 계속적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서, ‘천하온라인’이 유저분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천하온라인 - 제1막 영웅을 품다’ 의 OBT 및 및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1000ha.gamechoru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