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네이버 앱스토어 신규 유저 위해 통 큰 시원한 이벤트 단행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누스랩(대표 최영)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양치기 SNG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는 귀엽고 특이한 양과 함께 나만의 농장을 꾸며 나가는 게임이다.

 

이 작품은 250종 이상의 다양한 도감과 양과 교감하는 신기한 놀이기구, 파스텔풍의 수십 종의 디저트형 건물 등이 특징으로 특유의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세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용자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를 설치만 해도 한정판 양인 후라이양을 지급한다. 후라이양은 양의 몸 위에 달걀이 얹혀진 듯한 귀여운 레어 아이템으로 네이버 앱스토어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양이다.

 

또한, 게임 설치 후 15레벨을 달성하면 50 미라클 슈가(캐시 아이템)를 지급하며 미라클 슈가를 처음으로 구매하면 해당하는 미라클 슈가의 30%를 추가로 지급하는 등 대규모 캐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