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일)까지 게임 접속만 해도 게임 캐쉬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중인 모바일 무협 RPG '신기행 for Kakao'의 5.2버전 업데이트를 금일(7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캔디보다 달콤한 RPG '신기행 for Kakao'는 결혼 시스템, 기마 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방대한 스케일의 모바일 RPG를 동양적인 색채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풀어내며 손쉬운 조작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게임이다.

'신기행 for Kakao'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상한을 76으로 조정하고 상위 레벨 유저를 위한 새로운 장비를 추가한다. 또한 '최신천관 도전', '신선들과의 전쟁' 등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로 더욱 강력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차시공괴물'의 침입, 결살을 통해 희귀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부가 콘텐츠 추가와 편리해진 채팅 시스템, 간편해진 게임 체험, 사용기기의 배터리 및 시간 확인 가능 등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UI(유저 인터페이스)를 개선한다.

'신기행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일(일)까지 게임 접속만 해도 게임 캐쉬를 증정하며, 더욱 푸짐하고 다양한 패키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활자수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선연상품권 소지, 전투력 랭킹 30위 이상, 충전누적 15,000금화 이상 중 한가지 조건만 만족해도 진귀한 아이템인 빙남등교를 획득 할 수 있으며, 희귀한 아이템을 상점에서 한정구매 가능하다.

한편, '신기행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올레마켓, IOS, 네이버 앱스토어, U+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그간 새로운 콘텐츠를 기대하던 유저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기 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가지시고 꾸준히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