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투디제이 AZURE EXPRESSION 음원 게임 내 수록 등 다수 업데이트

▲ 크레이지레인2에 수록된 EZ2DJ AE

[게임톡] 블루페퍼㈜(대표 문성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리듬액션게임 ‘크레이지레인2’에 어뮤즈월드의 유명 아케이드 게임 ‘이지투디제이’의 최신작 이지투디제이 AZURE EXPRESSION(이하 이지투디제이 AE) 음원을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초 선보인 이지투디제이의 최신작 이지투디제이 AE는 등장 전부터 수많은 마니아들의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인기작이다. ‘크레이지레인2’에는 출시 당시 맛보기로 선보였던 If I Couldn’t See You Again을 비롯해 4월 27일부터 본격적으로 이지투디제이 AE 음원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이미 전작인 ‘크레이지레인’에서도 Delight, 20000000 등 이지투디제이의 인기 음원을 서비스한 바 있는 블루페퍼㈜는 후속작에서도 이지투디제이 음원을 서비스함으로써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블루페퍼㈜ 문성빈 대표는 “전작 ‘크레이지레인’에 이어 ‘크레이지레인2’에서도 이지투디제이 음원을 서비스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크레이지레인2’는 최신 가요뿐만 아니라 보컬로이드, 이지투디제이 등 다양한 음원 경쟁력을 갖추고 유저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4월 10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돼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크레이지레인2’는 출시와 동시에 아이폰, 아이패드 앱스토어 상위권에 랭크됐으며 앱스토어 추천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크레이지레인2’는 5월 중 고해상도 HD 버전으로 구글 플레이 및 SKT 티스토어, KT 올레마켓, LG U+ 오즈스토어에 순차적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며, 앱스토어에서도 HD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