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 들고 사냥하면 경험치도 UP, 드롭율도 UP!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황금 연휴의 마무리인 5월 7일(수)까지 ‘빵 터지는 어린이 날!’이 진행된다. 붉은보석을 이용하는 모든 회원들은 고도 브룬넨슈티그의 NPC ‘풍선 장수’에게서 경험치 10배 획득, 아이템 드롭율 10배 증가 등 색상별로 효과가 다른 풍선을 게임 내 골드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자신의 레벨에 500을 곱한 값으로 책정되며, 신규 서버인 다멜드는 레벨에 관계없이 500골드로 판매된다. 이벤트 풍선은 소지하기만해도 사냥 시 자동으로 효과가 발동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무제한으로 구입 가능하다.

아울러 붉은보석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redgemkr)에서는 5월 2일(금)부터 9일(금)까지 ‘타임머신을 타고 어린 시절로 돌아간다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의 어린시절로 돌아갈 수 있다면 언제로 가서 무엇을 하고 싶은지 댓글로 남기면 10명을 추첨하여 ‘배스킨라빈스 키즈 선데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어버이날인 5월 8일(목)에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항구도시 브리지헤드에서 OX퀴즈가 진행되며, 각 서버별 OX퀴즈 최후의 5인에게 ‘포탈 스피어 파워 키트’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붉은보석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