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를 연상시키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디자인 장비로 유저들의 이목 집중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에이콩은 지난달 3일 출시한 실시간 파티 액션 RPG '그리폰'에서 이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30일부터 5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에는, 유저들이 정해진 시간대에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를 잡아 얻은 특별 쿠폰으로 귀여운 한정 장비 아이템이 들어 있는 뽑기를 할 수 있다. 이벤트 몬스터가 출현하는 맵은 초급부터 상급 난이도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어, 저레벨 유저들이 SR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자신의 캐릭터와 맞는 이스터 메인 장비를 전부 모은 유저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을 손쉽게 강화할 수 있는 강화 오브 SR을 배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스터 장비를 한 개라도 뽑은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에그 타르트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등 풍성한 경품 역시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모바일 액션 RPG ‘그리폰’은 간단하고 직관적인 조작감과 통쾌한 액션, 화려한 스킬 효과에서 후련한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으며, 싱글 플레이의 재미는 실시간 협력 퀘스트를 진행하거나 4대4로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멀티 플레이로 파티 액션 RPG의 진수를 맛볼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수려한 캐릭터 디자인과 디테일이 살아 있는 고품질 3D 그래픽, 치밀한 세계관 설정 및 흥미진진한 시나리오를 따라 진행되는 퀘스트는 한층 더 게임에 몰입할 수 있게 해 준다.

에이콩은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을 안정적으로 운영함과 동시에 유저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신작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퍼블리셔의 명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카드배틀 전략 시뮬레이션이라는 독보적인 장르를 개척해 화제를 불러모으며 장수 게임으로 자리잡은 ‘로드 오브 나이츠’를 필두로, 손끝으로 전장을 지휘하는 삼국지 게임의 끝판왕 ‘라스트 삼국지 for Kakao’, 코믹한 영웅들의 유쾌한 RPG ‘와글와글 영웅전’ 등 인상 깊은 작품들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색깔을 찾아가고 있는 에이콩의 행보가 주목된다.

‘그리폰’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그리폰’ 공식 사이트(http://griffon.a-kong.com/)와 에이콩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kongfriends), 에이콩 공식 카페 ‘에이콩 프렌즈’ (http://cafe.naver.com/akongfrien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