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격변' 앞두고 특별이벤트, 퀴즈 정답 맞추면 5만원 상당의 아이템 지급

5월, ‘다함께 던전왕’의 대격변이 시작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초대형 모바일 RPG ‘다함께 던전왕 for Kakao(개발사 블루페퍼)’의 본격적인 ‘시즌2-신들의 귀환’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시즌2에서 새롭게 도입될 콘텐츠에 대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최하 4성을 보장하는 소환수 뽑기권과 보석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신들의 퀴즈 이벤트’를 5월 3일부터 4차례에 걸쳐 한 달 동안 진행한다.

또 매일 지정된 시간에 모험지역 및 영웅지역에서 플레이 시 강화 확률 2배, 골드 획득 2배, 100% 상급 던전 발견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쿨타임 이벤트’와 던전 보스 5레벨 단위 달성 시마다 골드 및 최대 6성 소환수 뽑기권을 지급하는 ‘던전 돌파 이벤트’ 등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이 외 곧 시작되는 시즌2에 대한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5월 한 달간 ‘5월의 신입생 이벤트’를 통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튜토리얼만 완료해도 3성 소환수 뽑기권 3장, 한정판 의상을 전원 지급하며,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소환수 뽑기권, 강화석, 반지 등 푸짐한 선물을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와 더불어 △‘발키리’, ‘나가’ 등 7성과 6성으로 이뤄진 신규 소환수 6종 공개 △캐릭터 최고 레벨 기존 40에서 50으로 상향 조정 △캐릭터 6성 의상 5종 추가 등 게임 콘텐츠에 대한 보강도 이뤄졌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다함께 던전왕 이용자들이 연휴 기간 동안 즐겁게 시즌2를 기다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요일 별로 다른 몬스터와 짜릿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요일 던전 등 새로운 재미가 가득한 첫 번째 시즌2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다함께 던전왕’은 풀 3D 그래픽, 최대 50명 입장 가능한 압도적 스케일의 던전, 4개의 캐릭터로 펼치는 실시간 전투 등 한층 진화한 게임성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다함께 던전왕’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veryd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