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부터 4개 길드중 선택해 최다 포인트 획득 길드 우승

▲ 블러드 나이츠 로고

[게임톡] 모비클(대표: 정희철)은 ‘블러드나이츠’의 공식 업데이트 ‘길드전’으로 유저들에게 더욱 강력한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블러드나이츠’는 상상디지탈(대표: 이상민)이 개발하고 모비클이 서비스 하고 있는 MORPG로, 국내 이통 3사 마켓에서 지대한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뛰어난 그래픽, 풀 터치 조작 방식, 높은 자유도, 다양한 육성 방법이 특징인 게임이며 특히 배틀넷을 통해 타 유저와 함께 벌이는 PVP대전은 게임 내 최고의 재미요소로 꼽힌다.

▲ 길드전 시스템을 업데이트한 '블러드나이츠'
4월 24일 정식으로 업데이트 되는 ‘길드전’은 최초 4개의 길드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으로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피의 전장이라 불리는 24시간의 전투 타임 동안 PVP에서 승리하여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길드가 우승하게 되는 시스템이며, 보상으로 우승한 길드 전원에게 훈장 100개를, 상위 3%에게는 훈장 5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벌써부터 게임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블러드나이츠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 ‘업데이트 정말 기다렸어요!’, ‘오~ 처음 접하는 새로운 길드전 방식이네요’ 등에서 업데이트 소식에 대한 기대감 또한 엿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모비클 홈페이지(http://www.mobic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