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종의 신규 대 지역, 총 16종의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루트93(대표 남영식)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로스트판타지 for Kakao '가 금일(29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로스트판타지' 출시 이후 첫 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콘셉트의 전장과 신규 카드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바람이 흐르는 동굴, 깊은 동굴 안, 화산재 덮인 협곡 등 신규 대 지역을 포함해 이벤트 전장인 연신의 제단, 정령의 탑 등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여러 속성을 보유한 신규 카드도 선보였다. 기존 3,4성에서 진화 가능한 5성 카드 5종과 프리미엄 소환 시 얻을 수 있는 6성 카드 5종, 더불어 이벤트 전장에서만 획득 가능한 신규 가디언 타입의 4성 카드 등 총 16종의 카드가 추가됐다.

또한, '로스트판타지'만의 장점인 애니메이션 방식의 시나리오 및 전투에 대한 재미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변종(몬스터) 30종도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풍성한 카드 덱 구성 및 다양한 스킬 사용,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로스트판타지'는 4월 30일까지 유명 인기 웹툰 ‘소녀더와일즈’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향후, 이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판타지'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3)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