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TV 인기 BJ 최군, 팡이요, 불양, 초짜 출연 확정!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모바일 액션 RPG ‘천투온라인’ 출시 기념 행사를 4월 30일 아프리카 BJ 들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상금 1000만원이 걸린, 이번 ‘천투온라인’ 출시 기념 행사에는 아프리카 TV 인기 BJ 최군, 팡이요, 불양, 초짜의 출연이 확정 되었으며, 게임 시연은 물론, 5월 13일 진행 예정인 BJ PK 대전을 위한, 조 추첨, 캐릭터 추첨, BJ 출사표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으로, 천투 유저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천투온라인’은 4월 23일 서비스 출시 후 인기가 급상승 하며 3일만에 구글 플레이 7위, 애플 앱스토어 3위, T스토어 2위, 네이버 N스토어 4위, 올레마켓 1위를 하는 등 대작 게임의 면모를 유감 없이 발휘하고 있다.

이 같은 초반 인기는 디아블로2를 방불케하는 화려하고 빠른 스킬 콤보 액션과 통쾌한 타격감. 타사 RPG 게임 대비 비교적 쉬운 레벨 업과 다양한 PK 시스템 등으로 이용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보여진다.

이에 대해 ㈜추콩코리아 (대표 하오즈 천) 는 “아프리카 인기 BJ 들과 즐거운 행사를 기획 했으니, 많은 분 들께서 보고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며, “출시와 함께 큰 사랑을 주어 너무 감사하다. 향후 지속적인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천투온라인’ 및 출시 행사에 대한 상세 정보는 천투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1002online)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