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3가지 미션 달성하면 게임 아이템 증정, 연휴 기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에서 '미션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5월 연휴 기간을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미션 시스템'은 매일 3가지 미션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아이템을 증정하는 시스템이다. 미션은 '정규 매치 3이닝 플레이', '리그 경기 시뮬레이션 3번' 등 게임하면서 쉽게 달성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일일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게임머니', '작전카드플러스', '퀵 시뮬레이션권' 등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일일 미션 달성 정도에 따라 주간 미션 달성도가 올라가며, 일일 미션 5,10,15,20개 달성할 때마다 주간 미션 보상을 추가로 받게 된다. 주간 미션 보상으로 인기 프로야구스타들만 등장하는 'TOP 100 영입권'이 주어진다.

아울러, 엔트리브소프트는 5월 연휴 기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4월 29일부터 5월 11일까지 당일 프로야구 경기와 관련된 퀴즈를 맞힌 이용자에게 ‘골드카드 영입권’, ‘스페셜 랜덤박스’ 아이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또한, 최고 높은 등급의 선수카드인 '10코스트 골드카드 영입권'과 ‘골드카드 영입권’을 5월 5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5월 6일부터 5월 7일까지 강화 성공 확률이 기존보다 1.5배 증가하는 '강화데이'를 진행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