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션-출석 보너스와 연속 방문일수 혜택 강화, 친구초대 이벤트 실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한게임은 모바일 <신맞고>의 리뉴얼 오픈과 함께 친구초대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행사를 시작한다고 4월 29일 밝혔다.

모바일 <신맞고>의 이번 리뉴얼은 게임의 혜택은 늘리고 게임 콘텐츠 사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이루어졌으며, 다음과 같이 4가지 주요 콘텐츠를 개편했다.

먼저 보유중인 포인트를 게임머니로 교환 가능한 ‘POINT’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포인트는 일정 판수에 해당하는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오늘의 미션 완료 혹은 출석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 중 ‘오늘의 미션’은 족보, 승수, 게임누적점수 등 매일 새로운 미션이 주어지는 콘텐츠인데, 미션 완료 시 룰렛 미니 게임을 통해 포인트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어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출석 보너스 혜택도 강화했다. 매일 로그인 시마다 출석 보너스 선물이 주어지며, 연속 방문일수가 많을수록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맞고 초보 이용자들이나 등급이 낮은 이용자들을 위해 무료 충전 규모를 하루 20만쩐, 최대 5회까지 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했다.

NHN엔터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5월 27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페이스북이나 문자메시지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한 친구가 내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친구에게는 게임머니 1000만쩐을, 나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알’을 선물한다. 10명 이상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30분께 백화점 상품권(10만원)도 추가 지급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완연한 봄의 기운을 맞아, 로그인 화면과 메인 홈을 전체적으로 화사한 디자인으로 개편했다. PC온라인 ‘맞고’의 명성을 모바일에서도 그대로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한게임 모바일 <신맞고> 공식 홈페이지(http://hgurl.me/97L)에서 설치 후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