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함과 브런치 타임의 상큼함, 관능적이고 도발적인 섹시한 포즈로 매력 발산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4월 28일(월), 모바일 볼륨 RPG '가디너스'의 홍보 모델, ‘스텔라’의 비공개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오즈 천’ 대표는 “'가디너스'에 대한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존 공개 예정이었던 화보에 비공개 컷을 추가하여 선보인다.”고 말했다.

‘스텔라의 하루’를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화보는 ‘모닝, 런치, 클럽 타임’ 그리고 '가디너스'와 함께하는 ‘플레이타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보 속 스텔라는 잠에서 막 깬 듯한 청순함과 브런치 타임의 상큼함, 관능적이고 도발적인 섹시한 포즈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하오즈 천’ 대표는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타임’에서 활과 부채, 검 등의 게임 속 무기를 직접 들고 촬영하는 등 개성 있는 '가디너스' 캐릭터 특징에 스텔라의 섹시한 매력이 더해지면서, 볼륨 RPG '가디너스'의 매력이 잘 표현 되었다.”고 전했다.

㈜추콩코리아는 이번 화보는 PC나 태블릿의 바탕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고 퀄리티로 제작하였으며, '가디너스' 유저분들에게만 공개하기 위해 화보 유출이 되지 않도록 많은 신경을 썼다고 덧붙였다.

'가디너스'와 함께하는 ‘스텔라’의 모바일 화보는 4월 28일 오후 6시경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 SMS 발송을 통해서 공개된다.

'가디너스'의 ‘모바일 화보’와 게임 관련 상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cafe.naver.com/godinusrp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