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호감도 테스트 캐릭터 월드컵 6월 2일까지 진행

▲ '그라나도 에스파다' 캐릭터 월드컵 이벤트 페이지

[게임톡]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4월 27일), “거침없는 멀티 액션! 전략 RPG의 매혹” '그라나도 에스파다' (http://ge.hanbiton.com) 에서 고객 감사 2탄 ‘캐릭터 월드컵’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2일까지 진행되는 본격 호감도 테스트 ‘캐릭터 월드컵’은 플레이 타임 3시간 마다 1회 투표할 수 있는 포인트가 주어져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된 3개의 캐릭터 가운데 투표를 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투표에서 1등을 한 캐릭터는 다음 날 새로운 2개의 캐릭터와 다시 투표를 진행하게 되며, 투표를 마친 유저에게는 이벤트용 소켓 가공 안정제, 스테로이드 포션 등 인게임 아이템이 100% 지급된다.

또, 투표한 유저들에게는 오늘의 경품으로 백화점 상품권, 최신형 컴퓨터, 디지털 카메라, 홈시어터 등 다양한 현물 상품과 소울 브링거 스텐스 북과 같은 레어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지모컨을 공개했다.

간단한 채팅기능뿐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까지 가능한 모바일 지모컨은 실시간으로 캐릭터의 상태 및 정보 확인을 하며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즐길 수 있다.

월드 챔피언십 대회의 커밍순 페이지가 공개돼 많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거침없는 멀티 액션! 전략 RPG의 매혹”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