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온라인과 손잡고 전략적 재미 무기로 글로벌 시장서도 흥행 도전
[게임톡] 글로벌 스마트폰 게임 시장과 소셜 게임 시장에서 게임빌의 공략 강도가 거세졌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모바일 소셜 RPG인 ‘라스트워(LAST WAR)’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와 국내 오픈 마켓 3사에 출시되어 특유의 소셜 기능을 탑재한 텍스트 기반 RPG로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이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로 글로벌 시장 확대가 주목 된다.
더욱이 최근 들어 게임빌이 ‘피싱마스터’, ‘2012슈퍼사커’, ‘파이터시티’ 등 개성 있는 SNG를 연이어 쏟아내며 소셜 게임 시장을 강도 높게 공략하고, 글로벌 인지도와 경쟁력으로 해외 시장에 맹공을 퍼붓고 있는 상황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까지 출격해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프리투플레이(Free To Play)’ 방식으로 서비스 되어 대중적인 확산을 도모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