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G와 RPG 동시에 즐기는 하이브리드 모바일 게임

글로벌 프리미어 모바일 게임 회사 에프엘모바일코리아(대표 니씨엔러)는 신작 카드 전략 RPG '몽환'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몽환은 서유기 속 캐릭터들이 카드 배틀을 통해 모험을 펼쳐나가는 게임으로 TCG와 RPG장르의 재미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방대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던전 내 전투와 상식 퀴즈로 구성된 퀘스트를 수행하는 것과 동시에 약 1,0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와 장비 카드를 수집하여 강화, 합성을 통해 성장시켜 나가는 즐거움이 있다.

또한 인간, 선인, 요괴로 구성된 3개의 종족 아래 4개씩의 문파가 존재해 각 문파에 따라 특성이 다른 카드는 원하는 타입 별 뽑기를 통해 유저 취향에 맞게 파티를 만들 수 있다.

몽환은 일반 던전, 이벤트 던전, 무한 던전, 보스 던전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며 등급에 따라 달라지는 PvP 모드는 유저들간의 경쟁을 통해 랭킹이 높아질수록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몽환의 구글플레이 출시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필드를 모험하면서 길드레벨을 올린 유저를 대상으로 30레벨 달성시 100명을 추첨하여 만년선도 5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게임 평점이 4.0이상 유지되면 모든 유저들에게 천년선도와 10원보를 지급하고, 원보를 충전한 유저들에게는 충전한 원보의 10%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