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PK대전, 랭킹 이벤트, 마켓 리뷰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모바일 액션 RPG ‘천투온라인’ 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T-Store, NStore, Olleh마켓에 4월 23일 동시 출시가 확정 되었다고 밝혔다.

세상에 하나뿐인, 고품격 액션 RPG를 지향하는 ‘천투 온라인’은 디아블로2를 방불케하는 화려한 액션과 통쾌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3D 액션 RPG로 개성 넘치는 4명의 캐릭터를 조작하여, 던전을 돌파해 나가면서, 유저간 1대1 대전 및 1대 다수 대전 등 다양한 PVP 컨텐츠를 즐길 수 있어, 판타지 풍의 화끈한 액션 RPG를 기다렸던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다채롭게 펼쳐친다. BJ최군, 팡이요, 초짜, 불양 등 총 4명의 아프리카 인기 BJ들의 PK 대전 승리 예측, 전투력 랭킹, 댓글/리뷰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플레이스테이션 4, 순금 명함,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천투온라인’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오픈 기념 이벤트가 시작 된다. 4월 23일부터 5월 20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 후 덧글만 남겨도 장비정련석 200개와 강화석 100개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추콩코리아 하오즈 천 대표는 “사전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4월 23일 전 마켓 출시에 문제 없도록, 마지막 담금질에 들어갔다” 며 “기다려 주신 만큼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 했으니, 앞으로 천투 온라인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천투온라인’은 4월 22일까지 진행 예정인 사전 등록 이벤트에 21일 기준, 12만명의 신청자가 몰려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천투온라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천투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1002online)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