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유저들의 쉬운 위해 주말 동안 다양한 이벤트 진행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4월 18일(금), 모바일 볼륨 RPG '가디너스'의 4번째 서버 ‘라파엘’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하오즈 천’ 대표는 “유저들의 사랑에 힘입어 보다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고자, 4번째 서버를 추가하기로 했다.”며 “이번 기회에 신규 유저들이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주말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주말 이벤트로는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아이템을 획득하는 ‘접속 보상’과 캐릭터 강화 시 자동으로 응모되는 ‘별점의 축복’이 진행된다. 또 던전 진입에 필요한 ‘체력 회복 아이템’을 사용하기만 해도 보너스 아이템이 지급 되는 등 비교적 손쉬운 내용으로 구성된다.

이어 ‘하오즈 천’ 대표는 “기존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4주에 걸쳐 최강 길드전도 개최한다.”고 전했다.

최강 길드전은 우승 길드에게 ‘슈퍼소닉 Queen 콘서트’, ‘프로야구 경기 관람권’을 비롯하여 ‘영화 예매권’과 ‘길드 모임 비용’ 등을 지원하며, 특히 길드 모임에는 ‘운영자를 소환’ 할 수 있는 등의 재미있고 즐거운 이벤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한편 '가디너스'는 4월 2일 출시 후, 10일만에 ‘다운로드 50만건’과 ‘일일 접속자 수 2만명’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홍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섹시 걸그룹 스텔라의 ‘모바일 화보’도 단독 공개할 예정에 있다.

'가디너스'의 ‘4번째 서버 오픈’과 이벤트 관련 상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cafe.naver.com/godinusrpg/89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