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을 통해 한국 프로야구 구단 야구 모자 등 푸짐한 상품 증정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8일부터 30일까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otkorea)을 통해 진행되며, ‘월드 오브 탱크’ 계정을 지닌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월드 오브 탱크’와 관련된 쉬운OX 퀴즈 5문제를 모두 풀면 응모가 완료된다.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총 30명을 추첨하여 유저가 원하는 한국 프로야구 구단의 야구 모자와 500골드를 15명에게 제공하며, 다른 15명에게는 500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3일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1일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워게이밍코리아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얼마 전 개막해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야구를 사랑하는 ‘월드 오브 탱크’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준비될 다양한 이벤트들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guVvGZ)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