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역대 CBT 최대규모 PC방 프로모션

▲ 역대 최대 규모 PC방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블레이드 & 소울'

[게임톡] 25일부터 사전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의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이 5월 11일(금)부터 전국 1,000개 PC방에서 3차 CBT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소의 3차 CBT를 함께할 1,000곳의 PC방은 4월 30일까지 모든 엔씨소프트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엔씨소프트 패밀리 사이트를 통해 모집하며, 선정된 1,000개 PC방에서는 5월 11일(금)부터 누구나 블소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PC방 프로모션은 2차 CBT 때 진행된 PC방 프로모션의 20배 규모로, 테스터에 선정되지 못한 고객들도 전국의 블소 PC방에서 추가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엔씨소프트 GBC 신민균 상무는 “지난 1, 2차 CBT 기간동안 확인된 PC방 업주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테스트 기회를 드리기 위해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블레이드 & 소울이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에 이어 PC방 시장에 다시금 활기를 불어넣는 에이스의 역할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블소의 3차 CBT는 5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선정된 전국 블소 PC방은 5월3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