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휴면 유저 위한 ‘신규패키지’, ‘컴백패키지’ 증정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클럽오디션’이 신규 및 휴면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티아나의 6가지 선물’이라는 주제로 대폭 강화된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클럽오디션’을 처음 접하는 신규유저를 대상으로 ‘신규패키지’를 선물한다. 아바타 7일 교환권, 사랑의 묘약 등 5가지 선물이 든 ‘신규패키지’는 신규캐릭터를 생성한 후 게임플레이를 10번 이상 진행한 신규 유저에게 지급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오디션 정착금을 지원한다. 레벨 11이상이면 아바타 7일 교환권 7장, 레벨 21, 31, 41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캐시를 증정한다.

다음으로 지난 3월 10일부터 4월 10일까지 접속기록이 없는 유저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면 프리미엄 메신저, 경험치 2배 아이템 등이 포함된 ‘컴백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오디션 최고 인기남녀를 뽑는 ‘추천선물’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평소 고마웠거나 좋아했던 캐릭터를 추천하면 되며, 추천 랭킹에 따라 100위까지 이벤트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랭킹 1위에게는 레어 금관헤어, 수호천사 마크, 이벤트 캐시 등이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내 추천을 3회 이상 진행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 프로,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한편 ‘클럽오디션’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lubaudition.ncucu.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