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배 블레이드&소울' 4주차 대회, 스파이럴캣츠 홍보대사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네네치킨배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비무제: 임진록’ 1주차 정보를 공개했다.

네네치킨이 후원하고 온게임넷이 방송하는 이번 대회는 총 4주차에 걸쳐 진행된다. 첫 대회는 4월 19일(토) 오후 2시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 8명 중 A조 4명이 이날 토너먼트(Tournament) 경기를 갖는다. A조 우승자(1위)는 임요환과 이벤트 경기를 하며 홍진호가 이 경기의 해설을 맡는다. A조 1∙ 2위는 3주차에 열리는 결승 토너먼트와 4주차 임진록 경기 출전 자격을 얻는다.

인기 코스튬 플레이(Costume Play) 팀 ‘스파이럴 캣츠’가 대회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개막전을 포함해 매주 경기마다 새로운 블소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를 선보인다.

현장을 찾는 관람객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템 쿠폰(봄맞이 상자, 홍문파의 새해맞이 보급품) ▷우승자 맞추기 이벤트에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PC 모니터, 디지털카메라, 아이템 쿠폰(검은 태양, 주인 없는 배송품, 귀혼강) ▷4주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 참가자에게 다양한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경기는 온게임넷 뿐만 아니라 블소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youtube), 다음TV팟, 판도라TV의 웹사이트와 모바일에서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event/independent/special/imjinlok/legen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