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활력 게이지를 늘려주는 로쉬 활력 도우미 아이템 추가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정통MMORPG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이 신규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업데이트에서는 일부 구간의 중요아이템획득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는 아이템 드랍 상향조정을 비롯하여 자동사냥 활력 게이지를 늘려주는 로쉬 활력 도우미 아이템 등이 추가된다.

로쉬온라인의 활력 시스템은 활력을 소진하여 자동사냥을 일정시간만 사용하도록 제한하는 시스템이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본 3시간인 자동사냥시간을 로쉬 활력 아이템 사용 후 10시간이상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경험치 500%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신 서버의 레벨제한을 100레벨로 확장하고 전체서버의 아이템 드랍율 그리고 고급 아이템인 아크급 아이템, 브로시온 정수 등의 중요아이템의 드랍율까지 상향하는 등 게임을 보다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되어 지난 유저간담회에서의 건의사항을 즉시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유저간담회를 통해서야 그간 유저들의 불편사항을 이해하게 되어 너무나도 송구스럽다.”며, “이번 패치에서 많은 부분을 준비하지 못하였으나 지속적으로 유저와 소통하여 게임을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은 헤리스텀 정착에 대한 끈임 없는 개척과 전쟁스토리를 기반으로 대규모 공성전, 세력전, 광산전, 길드전 등의 PVP시스템과 플래타 아이템, 전설 아이템 등의 전투아이템이 특화된 정통 MMORPG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의 공식홈페이지(http://www.rosh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