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스토어에 런칭하면서 4월 12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SG데이타(대표 박선희, www.agame.co.kr)는 티스토어 및 LG유플러스,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일일삼국”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런칭하면서 4월 12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일일삼국'은 모바일 RPG게임으로서 플레이어가 삼국지 시대(중국 후한말)로 타임슬립하여 신선의 제자가 되어 큰 힘을 얻고 자신이 좋아하는 영웅을 도와 삼국지 역사를 바꾸려 한다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코믹하고 유쾌한 대사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쉬운 조작성을 내세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일일삼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한 이용자 중 30명을 추첨하여 1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사전등록 하신 분들을 위한 보너스 이벤트로 SG데이타 페이스북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하신 분들 중 10명에게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SG데이타 이재용 게임사업본부장은 ‘사전등록에 참여하셔서 남들보다 한 발 빨리 게임을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기를 바라며, 무과금 유저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으니 많은 분들이 신청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게임 “일일삼국”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game 홈페이지 (http://www.a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