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이벤트로 아이패드 에어,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등 선물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모바일 SNG(Social Network Game) 기대작 ‘학교2014: 반갑다, 친구야! for Kakao’(개발사 라쿤소프트)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학교2014: 반갑다, 친구야!’는 학생 회장이 된 주인공이 폐교 위기에 처한 학교를 일으켜 세우는 흥미진진한 과정을 담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3월에는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해 아기자기하게 그려진 다양한 캐릭터와 건물, 다채로운 소셜 콘텐츠, 몰입감을 높여주는 재미난 에피소드 등을 선보임으로써 이용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데 성공했다.

테스트 이후 넷마블은 완벽한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최종 점검을 진행하는 동시에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학교 다이어리’는 친구들과 게임 내에서 사진 혹은 글을 공유하며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게 한 획기적인 콘텐츠이자 이 게임의 특별한 즐길 거리 중 하나로서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학교2014: 반갑다, 친구야!’는 현존하는 모든 SNG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커뮤니티 요소를 갖추고 있음을 자신한다”며 “이 게임을 통해 학교에 대한 추억을 갖고 있는 모든 이용자들이 가족, 친구들과 어울려 특별한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금일부터 출시 일까지 특별 페이지(http://mobilenotice.netmarble.net/event/2014/0407_myschool/_html/index.asp)에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해 다운로드 예약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를 페이스북 혹은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몬스터 길들이기’, ‘모두의마블’, ‘행복한 피아니스트’ 등 인기 넷마블 모바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각종 SNS를 통해 ‘학교2014: 반갑다, 친구야!’를 알린 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rbleschool) 내에 마련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인증샷을 게시하면 추첨을 거쳐 아이패드 에어, CJ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한편 모바일 SNG 완결판 ‘학교2014: 반갑다, 친구야!’는 이달 중 카카오 게임하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마켓을 통해 이용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