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시스템 도입, 신규 전장 ‘힘멜스도르프’와 영국 중형전차 5종 추가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월드 오브 탱크: Xbox 360 에디션(World of Tanks: Xbox 360 Edition)’의 1.1 업데이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공식 출시 이후 첫번째 업데이트로 승무원 시스템이 추가되고 신규 전장 ‘힘멜스도르프(Himmelsdorf)’와 영국 중형전차 5종이 추가된다. 기존 이용자들은 Xbox Live 계정에 접속하면 업데이트 패치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승무원은 전투에서의 승리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적인 요소로 전장에서 모든 전차를 운용하기 위해서는 잘 훈련된 승무원이 필수적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승무원 경험치를 획득함으로써 지휘관과 승무원들의 숙련도를 향상시키고 이를 통해 추가적인 능력과 혜택을 얻어 전장에서 보다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미로처럼 연결된 시가지와 광장으로 구성된 신규 전장 ‘힘멜스도르프(Himmelsdorf)‘도 추가된다. 여기에 Cromwell, Comet, Centurion I, Centurion 7/1, FV4202 등 5종의 영국 중형전차들이 새롭게 등장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탱크: Xbox 360 에디션’ 공식 홈페이지(http://worldoftanksxbox360editi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