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방콕, 랑카위, 코사무이 등 총 4종의 낚시터 공개

▲ 청풍명월 신규 지역 낚시터 '푸켓'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동남아 거점의 신규 지역 낚시터 4종을 공개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낚시터는 세계적인 관광∙휴양지이자, 동남아의 진주라 불리는 '푸켓'을 비롯해 전통 문화와 공예 기술이 발달돼 있는 태국의 수도 '방콕', 숲으로 둘러싸인 해변이 인상적인 휴양지 '코사무이', 바다∙늪지대∙정글로 구성된 '랑카위' 등 4개의 지역이다.

▲ 방콕
▲ 코사무이
▲ 랑카위
낚시터 업데이트와 함께 해당 지역에서 서식하는 물고기 50여종, 의상 100여종, 낚싯대와 릴, 줄로 구성된 채비 10여종도 새롭게 추가 되었으며, 최고 레벨도 기존 30레벨에서 35레벨로 상향되었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동남아의 대표적인 유명 휴양지를 중심으로 이번 신규 낚시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새롭게 업데이트 된 지역에서 즐거운 플레이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풍명월'은 네오위즈게임즈와 저스트나인이 4년여에 걸쳐 개발한 블록버스터급 낚시 게임으로 방대한 수량의 물고기와 수 백 여종에 달하는 퀘스트, 정교하고 사실적인 그래픽이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