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업데이트 '천계의 문'에 이어 신규 서버 오픈으로 인기 몰이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리니웍스(대표 김동준)가 개발한 대서사 영웅 RPG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의 신규 서버 '도미니온'을 공개했다.

'도미니온'은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에서 네 번째로 선보인 서버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지난주 '천계의 문' 업데이트 이후 처음 오픈 되는 '도미니온' 서버에는 기존 이용자 뿐 아니라, 게임을 처음 접하는 신규 이용자들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틀란스토리 for Kakao'는 신규 서버 '도미니온' 오픈을 기념해 총 3가지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4월 21일까지 '도미니온'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면 체력 및 골드, 루비, 명성 등 일일 이벤트 보상이 3배로 지급되며, 28일까지는 캐릭터 생성 후 5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상금 및 루비 1,000개를 제공하는 '레벨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40레벨 대에는 30강 현자 세트, 50 레벨 대에는 30강 수호 세트, 60레벨 대는 30강 환영 세트를 각 레벨 대 이용자 10명을 추첨해 선물하며, 28일까지 '도미니온' 내에서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1명에게는 해당 레벨대에서 모든 강화를 마친 셋트 장비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아틀란스토리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 앱 스토어, T스토어에 이어 '네이버 앱 스토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아틀란스토리 for Kakao' 네번째 신규 서버 '도미니온'과 '네이버 앱 스토어' 서비스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3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