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특별 카드’ 및 ‘뽑기 티켓’, ‘아이패드 에어’ 등 다양한 상품 제공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와 스퀘어에닉스가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밀리언연의’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4월 14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www.million-yi.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은 물론 대만과 홍콩, 싱가폴, 마카오,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자신의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iOS 사용자와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두 참가 가능하다.

또한, 사전 등록 시 친구를 함께 초대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카톡을 통해 ‘밀리언연의’를 홍보할 경우 ‘응모권’이 주어지며, 이를 이용해 ‘아이패드 에어’와 ‘문화상품권’, ‘밀리언아서 뽑기 티켓 10장’, ‘밀리언연의 뽑기 티켓’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밀리언연의’는 전 세계 누적 1,200만명 이상 유저가 즐긴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외전이자 액토즈소프트와 스퀘어에닉스가 공동 개발한 첫 번째 작품으로, ‘삼국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험을 담고 있는 카드 배틀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사전 등록부터 정식 서비스까지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향후 통합 서버를 이용해 국가를 넘어선 배틀 및 협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불어, 한국의 블레이드앤소울에 참여했던 원화가는 물론 국내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참여해 손 꼽히는 아름다운 카드를 제공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팀 최승환 팀장은 “한국과 아시아 지역을 아우르는 ‘밀리언연의’의 사전등록 이벤트가 시작됐다”라며,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한정판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밀리언연의’의 최신 정보 및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millionYI.kr)을 통해 지속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