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탑재해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구현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신무'가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진일보된 액션을 선보인다.

모바일 대작 RPG '신무'는 위메이드의 개발 역량이 집약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을 사용해 제작되어, 모바일 게임 시장의 고 퀄리티, 대형화 추세를 주도한다.

특히, 콘솔 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액션, 타격감은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짜릿한 손맛을 제공한다.

여기에, 역동적인 카메라 연출 및 빠른 시나리오 전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던전 내 보스와의 전투를 통해 완성도를 극대화 했다.

또한, ▲ 오리엔탈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각의 시나리오를 담고 있는 다양한 던전, ▲ 랜덤 옵션으로 생성된 수천 종의 아이템 수집(파밍) 재미, ▲ 이용자 편의를 위한 자동 전투 등 차별화 된 콘텐츠를 내세우며, 모바일 게임에서 경험할 수 없는 최상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회사측은 게임엔진의 대명사라 불리는 언리얼 엔진에 위메이드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더해진 게임 '신무'가, 모바일에서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완성도를 구현하는 또 하나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향후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 흐름을 선도하는 대표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지난 2일 오픈 된 프리뷰 사이트를 통해 게임정보와 이벤트 등의 순차적 공개, 이용자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며, 아울러 올 상반기 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 및 최적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무' 게임 소개 및 관련 내용은 프리뷰 사이트(http://weme.wemade.com/shinmoo.asp)에서 확인 가능 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