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에서 검정색 아이템을 찾아 인증샷 올리면 2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 지급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다가오는 4월 14일(월) 블랙데이를 맞아 솔로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http://me2.do/FPj5Se5n)를 실시한다.

오늘(11일)부터 4월 17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블랙데이 이벤트는 쿤룬코리아의 게임 유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솔로라도 괜찮아’ 이벤트, ‘블랙 아이템 인증’ 이벤트와 함께 쿤룬코리아가 서비스 중인 중인 모바일게임 '암드히어로즈', '천신온라인', '레전드오브킹', '문파문파', '마스터탱커', '진삼국대전' 6종 안에서 진행하는 인게임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솔로라도 괜찮아’ 이벤트는 솔로를 위한 블랙데이의 취지를 잘 담아낸 이벤트로, 솔로라서 좋은 이유나 솔로의 장점 등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것이다. 응모한 게이머들 중 10명을 추첨해 짜파게티 1박스씩을 선물로 제공하며, 이외 100명에게는 쿤룬코리아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8종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지급한다.

두 번째 ‘블랙 아이템 인증’ 이벤트는 쿤룬코리아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8종에서 ‘블랙데이 특별 아이템’을 포함하여 게임 내에서 검정 색깔의 게임 아이템을 발견할 경우 이를 캡쳐한 인증샷을 올리는 것이다. 인증샷을 등록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쿤룬코리아의 모바일게임 6종 '암드히어로즈', '천신온라인', '레전드오브킹', '문파문파', '마스터탱커', '진삼국대전'에서 블랙데이를 맞아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암드히어로즈'는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우체부 ‘말런’ NPC를 찾아가면 ‘솔로천국 커플지옥’이라는 칭호와 함께 짜장면 아이템 1개를 나눠주는데, 이를 사용하면 체력을 회복할 수 있으며 1시간 동안 2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레전드오브킹'은 4월 14일 하루 동안 ‘정련석 패키지’를 구매하는 게이머들에게 ‘정련석 패키지’를 한 개 더 주는 1+1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파문파'는 4월 14일 당일 상점에서 7천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외로움 상자’를 무료로 판매할 예정이다. '천신온라인'은 4월 22일까지 블랙데이를 맞아 승선 패키지, 짜장면 패키지, 곱빼기 짜장면 패키지를 상점에서 판매한다.

'마스터탱커'는 4월 17일까지 리더 스킬 추첨시 좋은 스킬이 나올 확률이 대폭 올라가며, 일반 던전에 잭오랜턴 몬스터가 출몰해, 이를 처치하면 잭오랜턴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신작 '진삼국대전'은 블랙데이를 맞아 4월 14일까지 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zinsam)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및 주변에서 '진삼국대전'과 연관 있는 물건 및 이미지, 광고 등을 보고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전원에게 카드를 1회 뽑을 수 있도록 은동전 1개씩을 지급한다.

쿤룬코리아의 이번 블랙데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Pj5Se5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