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 사랑 보답하고자 총 5가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무협 MMORPG의 대표 십이지천2를 서비스하는 SG데이타(대표 박선희)는 십이지천2 6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2008년 4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무협 MMORPG 십이지천2는 ‘전쟁 그 이상의 전쟁’ 이라는 슬로건으로 PVP를 역동적인 속도감을 가진 상태로 게임 내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세력을 위해 집단 쟁에 참여하여 소속감도 느낄 수 있는 등 전쟁과 관련된 컨텐츠에 있어서는 모든 부분을 느낄 수 있는 점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SG데이타는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십이지천2’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4주 동안 2차례에 걸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십이지천2 6주년을 맞이하여 오늘(1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는 ‘6주년 전야!’ 이벤트에서는 1)십이지천 글자 조합하고 아이템 받고! 2)6주년 보물함 이벤트! 3)6주년 선물상자 조합하고 천신익 획득하자! 4)6주년 항마신공 이벤트! 5)6주년 기여도 +1 이벤트 총 5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십이지천 글자 조합하고 아이템 받고’ 이벤트는 몬스터 처치 및 PVP시 획득할 수 있는 십, 이, 지, 천 글자를 조합하여 6주년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6주년 보물함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진귀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간제 한정 아이템 이벤트다.

SG데이타 이재용 게임사업본부장은 “6년 동안 큰 사랑을 보내주신 ‘십이지천2’의 유저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이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하고 좋은 아이템을 많이 준비했다”며 “앞으로 있을 대규모 업데이트 ‘혈풍의 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2 홈페이지 (http://12sky2.a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