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업데이트 발표와 게임 개선사항 전반에 대한 질의 응답의 시간 가질 예정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자사기 서비스하고 있는 정통MMORPG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의 온라인 유저간담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오늘(11일) 오후 8시부터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며, 신규 업데이트 발표와 게임 개선사항 전반에 대한 질의 응답의 시간으로 진행이 된다.

특히, 유저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보스독식해결과 브로시온정수에 대한 업데이트 발표 그리고 향후 진행될 서버대항전과 해외 카로스온라인 유저들의 국가 대항전에 대한 일정 등에 대한 발표도 함께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간담회를 통해 “로쉬온라인의 개발자들과 유저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간담회를 통해 유저들의 애정 있는 의견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은 신대륙 헤리스텀 정착의 개척정신과 전쟁에 대한 영웅담을 그린 정통 판타지 MMORPG로 현재 경험치 500%, 드롭율 500%를 상시 획득할 수 있는 초고속 육성 신 서버를 오픈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 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의 공식홈페이지(http://www.rosh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