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인원 목표 달성 시 추첨을 통해 PS4, 천상의 보약, 5만원 백화점 상품권 등 지급

㈜라인콩코리아가 4월 말 안드로이드, IOS 마켓을 목표로 서비스 예정인 블레이드 판타지 게임 '천상검:하늘의 검을 다스리는 자(이하 천상검)'이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천상검'은 박진감 넘치는 PVP전투와 길드전 및 3연속 필살기로 짜릿한 전투가 가능하며 사냥, 무한도전, 보상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던전은 높은 몰입도를 선사한다.

특히, 하루 2회 열리는 세계보스 사냥 이벤트는 무제한 인원이 동시에 입장하여 플레이 가능한 대규모 전투 시스템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강렬한 액션 전투 및 다양한 할 거리가 특징이다.

액션 RPG의 진수를 보여주는 '천상검'은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모집인원 목표 달성 시 5만원 백화점상품권, 천상의 보약, PS4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글자 선택 시 해당 간식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T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 시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다운로드 완료 시 T스토어 캐쉬 1,000P를 추가 지급한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천상검은 보기 드문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으로 무장한 액션 RPG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방대한 컨텐츠로 유저의 오감을 충족시켜줄 것이다"며 "라인콩코리아의 한국 첫 타이틀인 천상검이 유저와의 소통을 통해 더욱 좋은 서비스로 나아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천상검'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pre.linekong.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