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스토리와 방대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

글로벌 게임기업 퍼펙트월드의 한국 자회사인 ㈜엔지엘(대표 김우정)은 모바일 RPG게임인 ‘데빌리벤지’를 4월 말 오픈한다고 밝혔다.

‘데빌리벤지’는 선과 악이 뒤바뀐 독특한 스토리로 진행되며, 기본적인 레벨업 외에도 특성/신앙/명성 등 방대한 육성컨텐츠를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소환수를 영입하여 전투배치와 스킬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다.
던전 전투는 스테이지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전투 모드를 즐길 수 있고 PVP전투 역시 제공되어 다른 유저들과 겨루어 볼 수 있다. 또한 친구시스템과 길드 시스템을 통한 전용컨텐츠,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4월 11일부터 14일까지 네이버 채널링을 통하여 ‘데빌리벤지’의 사전등록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한다. 사전등록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는 이벤트페이지 (PC : http://nstore.naver.com/appstore/event/simple/308.nhn?OSType=pc&code=company 모바일 : http://m.nstore.naver.com/moa/commonMoa/306.nhn?code=company_m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데빌리벤지 아이템과 네이버 마일리지, 햄버거 기프티콘, 네이버 앱스토어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엔지엘의 김용석 모바일웹게임실장은 “데빌리벤지는 모바일게임답지 않은 방대한 컨텐츠를 북미풍 그래픽을 통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기존의 게임과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RPG”라며 “다가오는 데빌리벤지의 정식서비스의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고객서비스 준비에도 한층 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데빌리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지엘에서 제공하는 ‘데빌리벤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