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커 5등급 이상의 최상위 유저들 대상으로 6월 8일까지 대회 진행

㈜네오플(대표 이인)은 12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서 최상위 실력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게임 대회 ‘BJ 슈퍼매치’를 개막하고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4 서머(이하, 액션토너먼트)’의 본격적인 개막 준비에 나선다.

공식전 ‘조커 5등급’ 이상 최상위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대회는 아프리카 TV 인기 BJ(Broadcasting Jockey) 호야, 태윤의 해설로 4월 12일부터 6월 1일까지 총 8주간 생중계된다.

대회는 두 개의 조별 매치(1매치, 2매치)로 나뉘어 진행되며, 8주간 온라인 예선을 거쳐 총 32개팀을 선발한다. 이후 6월 8일(일)에는 오프라인 본선 경기를 통해 각 조의 최강팀을 가려낸다.

이번 대회의 조별 우승 및 준우승팀에게는 각각 3백만 원, 1백 5십만 원의 상금과 함께 오는 7월에 열리는 ‘액션토너먼트’ 본선 진출권을 지급하며, 3, 4위 팀에게는 ‘50만 테라(게임머니)’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네오플은 ‘BJ 슈퍼매치’에 이어 오는 5월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종목의 나머지 본선 진출팀을 선발하는 ‘챔피언스리그’를 오픈할 예정이다.

‘BJ 슈퍼매치’ 및 ‘액션토너먼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