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BJ들이 맞붙는 슈퍼매치 오는 13일 인터넷 생방송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에서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3가지 특별 이벤트를 4월 동안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섭이', '효근', '메도우이헌터', '솔선생' 등 인기 BJ(Broadcasting Jockey: 방송 진행자)가 'MVP 베이스볼 온라인'으로 실력을 겨루는 슈퍼매치가 오는 13일(일) 진행된다. 4명의 BJ가 한자리에 모여 'MVP 베이스볼 온라인'으로 대결을 펼치는 이번 대회는 당일 인터넷을 통해 생방송 되며, 방송 중 이용자들에게 문화상품권, 아이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피파온라인3 인터넷 방송으로 유명한 '섭이'와 '효근'은 이번에 실사 온라인 야구 게임으로 진검승부를 겨루게 되며, 리그오브레전드 BJ로 활약 중인 '메도우이헌터'와 '솔선생'도 이번 기회에 맞붙게 된다. 이번 방송은 지난달 30일 진행한 양띵, 악어, 대정령, 머독이 참여한 인기 BJ 슈퍼매치의 두 번째 경기로, 1차 방송에는 누적시청자 수 26만 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인기 BJ 슈퍼매치 시청을 원하는 이용자는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오는 30일까지 프리미엄 PC방에서 'MVP 베이스볼 온라인' 정규 매치 5게임 이상 진행하면 '트리캐쉬 랜덤박스'를 증정한다. 이용자는 ‘트리캐쉬 랜덤박스’를 통해 최대 100만원 트리캐쉬, 'GP 랜덤박스', '스페셜 랜덤박스' 등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하게 된다. 트리캐쉬는 게임포털 '게임트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마지막으로 출석 체크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 접속해 정규 경기 1게임 이상 즐기면 당일 출석 체크가 완료되며, 출석하면 인기 아이템이 선물로 매일 증정된다. 또한, 누적 출석일 수에 따라 '퀵 시뮬레이션', ‘골드카드 영입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