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다운로드 유저 전원에게 100% 캐시 지급 등 다양한 출시기념 이벤트 마련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부나비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RTS(실시간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캐슬앤나이츠’를 티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캐슬앤나이츠’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인크로스가 진행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사업’의 세 번째 선정작으로, 전략게임에 RPG 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건물건설, NPC던전, 병사육성, 무기생산 등 육성의 재미와 유닛 간의 상성을 고려한 부대배치로 이루어지는 진형 전투시스템을 통해 수 싸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고유한 영주의 특성에 따라 개성있는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 수 있고 채팅기능, 랭킹, 쪽지 발송기능 등 다양한 소셜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간의 협동과 경쟁심을 유발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캐슬앤나이츠’는 전략게임에 특화된 길드 시스템을 통해 지역을 제패하여 보상과 명성 획득이 가능하다”며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켜 길드원들과 함께 대륙 통일을 목표로 싸우는 게임”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슬앤나이츠’는 이번 달 23일까지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유저 전원에게 100% 캐시 지급 ▲10레벨 달성 후 응모한 분들을 대상으로 자원 4종셋트 100% 제공 및 추첨 통해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