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자 환영 특혜! 꿀벌 코스튬과 스타터 패키지 전원 지급!

게임 전문 개발사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 http://www.eyasoft.co.kr)는 자사가 개발하고, 국내 게임 퍼블리셔 ㈜포르투나게임즈(http://www.fortunagames.co.kr)가 서비스하는 던전 점령 액션 RPG ‘던전히어로(http://www.dungeonhero.co.kr) 시즌2’에서 10일(금일)부터 4주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지막 ‘전설의 귀환 3rd’ 당첨 이벤트와 ‘새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더 강력해진 ‘전설의 귀환 3번째 마지막 당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3차 레전드 당첨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유저를 제외한 모든 유저가 레전드로 당첨된다. 따라서 첫 번째, 두 번째로 당첨된 레전드 유저들도 포함해서 모두 세 번째 레전드 유저로 당첨되어 모두가 던전히어로의 레전드가 되는 축제 이벤트다.

이에 접속하지 않으면 정말 후회할 대박의 게임 아이템을 준비했다. 새롭게 추가된 아이템으로 전장에 참여해야지만 얻을 수 있는 ‘코스튬 무기’를 각 직업별로 지급한다. 또한 신규 캐시 아이템인 ‘파티 코스튬 캡슐’과 전설의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골드 코인을 140개에서 180개로 늘렸으며, 1백만 골드인 ‘에메랄드’를 5개에서 10개까지 지급한다.

단,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해야 하며, 이벤트 종료 후 ‘전설의 귀환 3번째 대박 선물상자’는 일괄 삭제된다.

두 번째는 새봄을 맞이해 신규 가입자에게 귀여운 ‘꿀벌 코스튬’과 1만원 상당의 스타터 패키지를 전원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는 4월 10일 정기점검 후 가입한 계정의 최초 생성 캐릭터이며, 이벤트 종료 후 지급 아이템은 일괄 삭제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자가 40Lv를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캐시, 마일리지, 포츈을 각각 지급한다. 네이버 게임 캐쉬’ 1만원 10명, ‘피카 마일리지’ 1만 마일리지 10명, ‘던전히어로 캐시’ 1만원 10명씩 추첨하게 된다.

세 번째는 이번에 대규모 업데이트된 최고 난이도의 하드코어 던전 ‘서커스 던전’과 승리자만이 최고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무한 PVP지역 ‘배틀 필드’, 드롭된 아이템을 기부하는 탑 시스템 등을 체험하고 느낀 점을 널리 전파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카페 등에 소개나 리뷰, 느낀 점을 자유롭게 올려면 2주 단위로 대상 2명과 최우수상 4명을 선정해 각각 4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와 2만원 상당의 ‘부스터 패키지’를 증정한다. 1차에 당첨되었더라도 2차에 응모할 수 있으며, 중복 수상도 가능하다.

한편 새봄을 맞이해 경험치 이벤트와 자유게시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험치 50% 증가 이벤트와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경험치 50% 증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유게시판 이벤트는 던전히어로를 플레이하면서 느낀 잔재미 요소를 올리면 매주 3명씩 추첨해 최고급 아이템인 ‘옵션 재설정 주문서’, ‘이메디나의 낚싯대’, ‘청마 페어링’, ‘희귀 강화 보조제 등을 증정한다. 첫 주에 당첨이 되었더라도 2, 3, 4째주에도 응모가 가능하며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