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의상카드 통해 멀머던, 쿤카, 리키안, 세드릭, 세티어가 코믹 컨셉으로 변신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10일) 코믹 의상카드를 통해 쿤카, 리키안 등 5종의 영웅이 코믹 컨셉으로 변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코믹 의상카드는 그 동안 항상 긴장감을 유지하던 카오스온라인의 전장에서 유저들이 실소할 수 있는 것들을 만들어 보자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그 동안 삼지창으로 아프게 찌르던 멀머던은 대걸레를 들고 청소 대장으로 변신하였고, 커다란 기둥을 들고 다니던 쿤카는 커다란 미소녀가 그려진 베개를 들고 다니는 덕력을 가진 영웅으로 표현되었다. 또한 커다란 문짝 두개를 들고 다니던 근위대장 세드릭의 무기는 남녀 화장실 문짝으로 변경되어 폭소를 자아낸다.

이번 코믹 의상 업데이트와 함께 밝혀진 코믹 의상카드 탄생 비화에는 그 동안 여러가지 이유로 오해 받던 카오스온라인 내 영웅들의 성향에 대한 제작진들의 해설이 같이 실려있어 영웅들에 대해 이해하고 카오스온라인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늘 업데이트와 함께 카오스온라인에서는 코믹 의상카드를 가장 먼저 획득하는 유저에게는 레이저 메두사 의상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