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및 CBT 참여유저 모집을 시작으로 본격적 행보 펼칠 예정

㈜이펀컴퍼니(대표 이명)은 자사의 여섯 번째 스마트폰 게임인 판타지 3D MMORPG '유토피아:여왕의 부름(이하 유토피아)'가 금일(10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 및 테스트 참가 회원을 모집한다.

3D MMORPG '유토피아'는 개성 있는 NPC(보조캐릭터)와 다양한 몬스터, 특색 있는 콘텐츠와 화려한 3D 그래픽을 자랑하며 게이머들이 그리던 모바일 RPG 세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2014년 상반기 모바일 MMORPG의 최대 기대작 '유토피아'는 한 편의 판타지 영화를 보는듯한 티져영상과 돌발 타임어택 일정 공개로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5일(화)까지 CBT 참여를 신청한 유저에게는 테스트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보상코드 및 다운로드 URL을 문자메시지로 지급하며, 사전예약 페이지(http://utopia.efunkr.com/event/orderpage01)혹은 티스토어 전용 사전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런칭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매주 금요일 '유토피아'에서 공개되는 두 자릿수 행운번호 2개가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에 모두 포함되어 있을 경우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운번호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며 CBT 참여 링크(http://goo.gl/F9kUVW)를 통해 CBT기간 내 사용가능 한 금화주머니(대) 50개, 블루다이아카드 500(60개) 아이템을 문자메시지로 지급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정식 서비스를 앞둔 유토피아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사전예약 참여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받아가시고 유토피아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