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디아 공원’ 신규 영상 및 신규 지역 정보 확인 가능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 (http://latale.happyoz.com)에 진행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인 ‘지엔디아 공원’의 인트로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인트로 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4/jiendia/index.asp)에서는 ‘지엔디아 공원’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사바나’와 ‘하얀평원’, ‘식물원’, ‘탐험가의전당’ 등 신규 지역의 컨셉은 물론 등장하는 몬스터에 대한 모습이 담겨 있어,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손 쉽게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알림이’를 비롯해 신규 일반, 일일 퀘스트 추가, 아이템 도감 추가, 신규 아이템 추가, 이리스의 선물 변경 등 컨텐츠 개선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분 9초 분량의 신규 동영상도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지엔디아공원’에서 펼쳐지는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과 함께 신규 콘텐츠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담겨 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 본부 정수진 PM은 “라테일의 대규모 업데이트 ‘지엔디아 공원’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인트로 페이지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빠른 시간 내에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