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수), 펫-용병각성-던전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http://www.lostsaga.com)'가 금일(9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보유한 모든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 있는 '용병 각성 시스템'과 용병에게 다양한 효과를 주는 '펫시스템' 등이 처음으로 공개됐으며, 로비와 강화 시스템, 퀘스트 등 다방면에 걸쳐 개편을 실시했다.

'용병 각성 시스템'은 일정 기간 모든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시스템으로, 해당 용병에 맞는 용병조각 또는 차원조각을 일정 수 모으면 능력치가 최대 25가 증가한다.

용병을 따라다니며 게임에 많은 도움을 주는 '펫'은 알을 통해 S부터 D랭크까지 랜덤하게 획득 되며, 육성으로 레벨을 올리고 합성을 통해 새로운 펫으로 변환이 가능하다.

더불어 '로스트사가'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용병 기본 능력과 보유 스킬, 육성, 레어 장비, 오늘의 모드, 계급별 퀘스트, 게임을 통해 획득되는 보상 등이 전면적으로 개편됐다.

여기에 새로운 전장 4번째 몬스터 던전 '비밀공장'이 열렸다. '비밀공장'은 매드K가 비밀리에 건조중인 거대 로봇이 등장하는 신규 던전으로, 쉬움과 마스터 2가지의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총 4가지로 구성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일부터 16일까지 매일 제공되는 퀘스트를 통해 장비 보급과 차원조각, 용병 상자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 획득 할 수 있으며, 15일까지 정해진 시간에 개편된 오늘의 모드와 몬스터 던전에서 게임을 즐기면 경험치와 페소(게임머니)를 최대 4배 제공하는 모드별 버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말(12,13일)에는 추첨을 통해 원하는 영구 장비 및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는 '소원성취권'을 게임 접속과 전투시간 30분 마다 지급하며, 정해진 시간에 '로스트사가'에 접속하면 소원성취권과 펫알, 차원, 용병 조각 꾸러미, 육성 복구권 등을 선물한다.

금일(9일) 진행된 '로스트사가'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